| 즐겨찾기추가 | 질문답변
   
   
 
 


 

 

 

 



접수안내

1) 전화 및 온라인 접수
    전화 및 온라인으로 신청하여 주십시오.
2) 방문 및 택배 접수 또는 출장요청
    당사를 방문하시거나 택배접수를 원칙으로 하지만 만부득이 출장요청(근접지역만)요구
    시는 출장요금이 청구됩니다.
    (택배접수시 충격으로 제품이 파손될 수 있으므로 꼼꼼한 포장 바랍니다)

3) 당사 입고후 고장진단 및 제품수리
    제품이 입고된 후 고장여부 진단및 수리까지 1~2일 시간이 소요됩니다.
    (직접 방문시 당일 출고 가능 합니다)

4) 수리완료 통보후 출고
    제품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께 처리결과를 알려 드리며, 직접 방문하시어 찾아가시거나
    택배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5) 사후관리
    서비스 받으신 제품에 대해서는 1개월(30일)간 보장해 드립니다. 단 동일증상시.

 

 


 
 


상호명 : 노트모 |  대표자 : 김진오 |  사업자 번호 : 402-17-67262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 2가 579-6.
이메일 : pc8282com@naver.com  |  전화 : Ø1Ø-8259-8282   (광고대행사 전화 절대사절)
Copyright(c) 노트모(www.notemo.kr) All Rights Reserved.